오 마이 프린세스

Play 오 마이 프린세스
    오 마이 프린세스!

    “저희와 함께 가주시죠. 공주님.”
    매일 길고양이들에게 밥을 챙겨주며 검투장에서 일하는 게 하루 중에 가장 큰 행복인
    여주인공 삶이 하루아침에 변했다.
    그저 아빠가 없다고만 생각해온 여주인공의 아빠가 왕족이었다는 걸 듣게 되고
    유일한 혈족인 주인공은 그 피를 잇기 위해 궁으로 불려간다.
    19년 평생을 하층 계급으로 살아온 여주인공은 의사와 상관없이 공주수업을 받게 되고
    20세 생일이 되면 결혼을 치러야 한다는 말을 듣게 된다!
    도대체 누구와?
    궁에서도 갑자기 공주로 들어온 여주인공에게 관심이 쏠리게 되고
    그 안에서 수많은 꽃미남들을 만나 사귀게 되고 엮이게 되면서
    그녀의 파란만장한 왕궁 러브 스토리가 시작 됩니다.

    여주인공 (20세) : 검투장에서 조교로 일하는 여주인공. 긴 머리에 청순한 외모를 가졌지만 검투사가 되는 게 꿈이다. 남자로 오해받기 쉬운 걸걸한 입과 투박한 성격의 소유자다.

    1. 앨런 (서열 1위 왕자) : 여주인공과 정략 결혼하게 될 옆 왕국 서열 1위 왕자. 결혼내정자로 온 여주인공을 보고도 투명인간 취급하는 쿨뷰티의 극치.
    2. 에드워드 (서열 2위 차남 왕자) : 야욕. 그는 야욕으로 가득 차있으며 서열 1위를 넘보는 왕자. 자기애가 매우 강하고 아주 세련된 스타일을 하고 다닌다.
    3. 노아 (서열 3위 막대 왕자) : 왕권엔 관심도 없고 최대의 관심사는 여자. 귀하게 자란 티가 나는 도련님 스타일로 웃는 상이 특징 여자만 보면 전부 호의를 베풀고 다닌다.
    4. 노엘 (왕궁 사제) : 왕궁 안에서 여주인공에게 신학을 가르치는 매우 잘생긴 사제. 엄숙한 분위기로 예의발라 보이지만 가끔 이중인격자인가 할 정도로 차가운 모습도 있다.
    5. 로이드 (집사 및 교육담당) : 자상한 표정과 우아한 몸동작을 갖춘 왕궁 최고의 집사. 하지만 가끔씩 짓궂게도 엉큼하고 느끼하게 여주인공에게 행동할 때가 있다.
    6. 딘 (왕궁에 나타나는 보따리상) : 산전수전 다 겪은 포스로 하층민인 여주인공과 제일 흡사하다. 왕궁 예절 따윈 신경 안 쓰고 모든 정보에 바싹한 실전형 인간.
    7. 조슈아 (왕궁 근위대장) : 항상 긴 검을 차고 다니며 오로지 검술에만 관심 있는 무뚝뚝한 성격의 소유자. 무슨 일이 있어도 정신이 흔들리는 일은 거의 없어 보인다.
    8. 앨리제 (여주인공의 친구) : 귀여운 말투와 행동, 외모까지 갖춘 매우 귀여운 여자친구. 하지만 알고 보면 남자다.
    ----
    개발자 연락처 :
    0263508370
    Play Tutorial
    Available on devices:
    • Android
    • Smart TV

    Discover

    You may also like...